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TIP

1일1식 다이어트 망했다.

by 파랑곰 2021. 6. 10.

 

 

안녕하세요. 파랑곰입니다. 1일1식은 망했습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몸무게도 공개 하겠다고 했는데 신랑이 저의 블로그를 알아버렸어요....그래서 못쓰겠어요 ...차마...

양해부탁드려요. 일단 저의 간단한 후기로 말씀 드릴것 같으면....1일1식을 평생 하실수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좀 많이 많이 힘듭니다.

일단 하루에 한끼밖에 식사를 못하니 음식에 아주 집착하게 되버렸어요.

 

흑.

 

사실 살도 별로 안빠졌구요. 체중 변화도 거의 없었어요.

실은 1일1식을 한달은 해볼까 했는데 입술에 포진이 엄청 나면서 .... 점점 심해지길래 무서워서 그만뒀습니다.

일단 살고 봐야겠어요.

 

음........그래도 1일1식을 하면서 건강하게 ! 든든하게! 한끼를 하려 하고 속이 편한점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1일1식을 무턱대고 시작하는것보다 1일2식부터 천천히 하시다가 1일1식으로 갈아타는 방법이 더 안전하게 느껴졌어요.

단점은 처음 말씀드린것 처럼 어마어마한 식욕! 그리고 음식에 집착하게 되는 과정입니다. 

한끼를 오롯이 매우 잘 먹기 위해 노력하는 제 머리와 행동들은 가상했지만 집착하게 되는 그 스트레스도 같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전 1일1식이 잘 맞지 않는걸로 결론을 내렸어요.

 

대신 운동을 함께 병행하기로 했습니다.먹는것도 완전히 다 먹어버리겠다! 라는 정신은 배제하고 적당히 배부른 느낌에서 식사를 멈추려 노력하고 있구요.  적당히 먹고 최대한 많이 움직이는 방법으로 바꿨습니다. 2021년 연말까진 살을 진짜 빼고 싶어요 (5키로만 제발 !!)

연말에 후기를 다시 가져오겠습니다. 뿅.